더 천천히, 더 가까이, 더 특별히

[내나라 한상차림] 여수/순천 2,3일

[내나라 한상차림] 여수/순천 2,3일

360,000 원~

[관광호텔/펜션급] 울릉도 3일

[관광호텔/펜션급] 울릉도 3일

267,000 원~

여행후기로 미리 보는 여행

설레며 떠난 여행 감동하고 돌아 와

  지난 11월 20일, 우리들 4부부는 '섬진강과 지리산의 어울림 -구례/하동 2일'을 떠났다. 해외여행은 몇 차례 함께 다녀 온 적이 있지만, 국내여행은 처음이다. 코로나 상황이 어느 정도 진정될 것으로 보고 이미 4개월에 전에 일정부터 확정해 놓고 행선지 물색에 나섰다. 여기 저기 검색해 봐도 한 두번 갔다 온 곳이거나 흔한 그런 상품들 뿐이었는 데, 마침 참좋은 여행의 '베스트'상품군에 언택트 내륙여행이 눈에 속 들어 왔다.  프리미엄급 여행이기는 해도 벤츠 VIP리무진 타고 힐링도하며 우리끼리 언택트한 단독여행, 바로 우리가 찾던 상품같아서 설레임을 가지고 출발했다.    출발하는 날 아침,  집앞에 차량은 미리 대기해 있었고  로드 매니저(기사)는 손세정제를 들고 반갑게 인사하며 열체크도 확인했다 .좋은 기분으로 출발했다. 4끼 식사도 좋고 켄싱톤리조트도 특급호텔 못지 않았다,  특히 지리산 대박터의 농원식당인 '고매감'의 둘쨋날 점심식사는 별미였다.  식당주인이 하동 특산물인 고사리, 매실, 대봉감의 글자를 한 자씩 따서 '고매감'을 작명할 정도로 자연과 농촌을 사랑하는 분이라 산채비빔밥의 음식맛에도 그의 철학과 정성이 듬뿍 섞여 있었다.     화엄사의 탐방과 섬진강 대나무 숲길의 산책,  목월빵집에서의 빵과 커미의 조화, 정금차밭에서의 사진담기와 자유시간,  박경리 소설 '토지'의 배경이 된 최참판댁 주변의 경관,  하동스카이 웨이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섬진강 풍광과 여유로운 커피타임, 마지막 화개장터를 끝으로 모든 코스를 시간에 쫒기지 않고 여유롭게 감상하고 힐링할 수 있었기에 기대이상이다.     이번 여행은 상품의 콘텐츠도 좋고 구성도 좋았다. 하드웨어인 차량과 호텔도 좋았다. 그런데  중요한 것 하나가 더 있었는 것 같다. 여행의 운영이다. '도어 투 도어'에 걸맞게, 출발할 때 부터 돌아 올 때 까지, 다시 말해 처음부터 끝까지  안성준 로드 매니저가 우리들을 케어해 주었기 때문이다. 그는 자기가 하는 일을 즐기며  우리들에게 최선을 다 하였다   그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고마웠다.  방금 집 앞에 내려 주고  5분 뒤 집 안에 잘 들어 갔는지 확인 전화한다.. 설레임 가지고 떠난 여행, 이래서 우리 일행은 안성준 로드매니저 덕분에 감동하고 돌아 왔다,         감사합니다  

이** 2020.11.26

CUVE 시작하기

CUVE 알림
CUVE 알림으로 중요한 여행정보 및 예약정보를 쉽게 확인하세요. 알림내역은 최근 6개월 동안의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UVE 여행트렌드
CUVE가 최신 여행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큐브가 제안 드리는 여행트렌드를 통해 고객님만의 특별한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CUVE 상품추천
참좋은여행의 예약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님의 여행 취향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행 상품 3개 이상 조회 시, 맞춤상품 추천)
CUVE 예약관리
CUVE에서는 실시간으로 고객님의 상품 예약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큐브 예약관리로 간편하게 여행을 준비하세요.
CUVE 여행준비
CUVE가 고객님의 여행준비를 도와드려요.
소중한 여행을 큐브와 함께 준비해보세요.
CUVE 여행후기
고객님, 즐거운 여행이 되셨나요?
여행에 대한 고객님의 소감과 평점을 남겨,
다른 고객분들과 공유해주세요.
CUVE 포인트안내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나요?
포인트 적립을 확인하고 만족감을 2배로 즐기세요.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CUVE 고객센터
CUVE 고객센터에서 여행상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CUVE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의 Cuve를 만나보세요.​

  • 수신내역은 시스템환경 및 서비스 받은 업체 사정에 따라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CUV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