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케렌시아

[조금 더 욕심내어 보는] 발칸 4개국 9일 # 크슬보몬 / 코르출라 섬,두브로브니크 자유

[조금 더 욕심내어 보는] 발칸 4개국 9일 # 크슬보몬 / 코르출라 섬,두브로브니크 자유

2,090,000 원~

[패키지 속 자유] 발칸 2개국 9일 # 크슬 / 일급호텔, 직항탑승

[패키지 속 자유] 발칸 2개국 9일 # 크슬 / 일급호텔, 직항탑승

2,390,000 원~

여행후기로 미리 보는 여행

2023년11월15일부터23일 강미숙 실장님과 발칸4국여행
2023년11월15일부터23일 강미숙 실장님과 발칸4국여행

3월 시드니 여행을 갖다 오자마자 11월 발칸4국 여행을 예약하며 여행은 예약의 기대로 시작하고, 출발 하기전에는 준비와 설레임으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11월15일 인터넷 예약이 되지않아 만나는 시간보다 일찍공항도착 터키항공권 좌석을 키오스크로 예약했으나, 출국심사가 많은 인원으로 1시간이상 지체되다보니 저녁도 굶고 새벽 비행기에 타게 되어 되었습니다.   이스탄불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자그레브로 환승하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부지런히 게이트로이동하기에 바뻤습니다. 이스탄불은 비가와서 자그레브 날씨를 걱정했는대 다행히 자그레브 날씨는 비가 오지 않고 흐린 날씨 였습니다.   우리일행은 21년 베테랑의 인솔자이신 강미숙 실장님을 포함 32명이었습니다.부부팀이 신혼부부 1팀 포함 9팀이나 되고 평균 연령이 60중반으로 이루 어진 팀이었습니다.   처음 첫날에는 서먹해서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지만 노련한 강실장님의 식당좌석 배치를 변화를주게되니 서로 처음 만나 이야기도 사진도 찍어 주게되니 마지막 인천 공항에서 헤어질 때는어느 여행팀보다는 가까워지게 되어 작별의 아쉬움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코로나로 인해 여행업계가 숙소와 식당 예약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가성비좋은 숙소와 식당을 가게 되어 참좋은 여행사의 좋은점을 느껴씁니다.   단 첫날 자그레브 점심식사 식당에서 나온음식은 여러번 튀긴상태로 치아가 부실한 분들을 어려움이 많았습니다.앞으로 가시는분들을 위해 시정조치 해주셧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여행 인솔자이신 강미숙 실장님의 해박한 역사지식과 리더십으로 이번여행팀이 사고 없이 무사히 여행을 마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이** 2023.11.28

CUVE 시작하기

CUVE 알림
CUVE 알림으로 중요한 여행정보 및 예약정보를 쉽게 확인하세요. 알림내역은 최근 6개월 동안의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UVE 여행트렌드
CUVE가 최신 여행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큐브가 제안 드리는 여행트렌드를 통해 고객님만의 특별한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CUVE 상품추천
참좋은여행의 예약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님의 여행 취향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행 상품 3개 이상 조회 시, 맞춤상품 추천)
CUVE 예약관리
CUVE에서는 실시간으로 고객님의 상품 예약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큐브 예약관리로 간편하게 여행을 준비하세요.
CUVE 여행준비
CUVE가 고객님의 여행준비를 도와드려요.
소중한 여행을 큐브와 함께 준비해보세요.
CUVE 여행후기
고객님, 즐거운 여행이 되셨나요?
여행에 대한 고객님의 소감과 평점을 남겨,
다른 고객분들과 공유해주세요.
CUVE 포인트안내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나요?
포인트 적립을 확인하고 만족감을 2배로 즐기세요.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CUVE 고객센터
CUVE 고객센터에서 여행상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CUVE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의 Cuve를 만나보세요.​

  • 수신내역은 시스템환경 및 서비스 받은 업체 사정에 따라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CUV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