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패키지로 떠나는 괌 vs 사이판

[PIC, 켄싱턴 호텔 함께 즐기기/선셋크루즈] 사이판 풀패키지 7일

[PIC, 켄싱턴 호텔 함께 즐기기/선셋크루즈] 사이판 풀패키지 7일

1,739,000 원~

[괌 단독패키지 오전5일] 남북부섬일주,돌핀크루즈,전통쇼BBQ_1일자유일정

[괌 단독패키지 오전5일] 남북부섬일주,돌핀크루즈,전통쇼BBQ_1일자유일정

1,620,000 원~

여행후기로 미리 보는 여행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바다 괌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바다 괌

서태평양 마리아나 제도의 중심에 있는 괌 결혼 10주년 기념으로 11월에 예약을 잡고 기대와 기대를 하며 하루하루를 얼마나 기다렸던지...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재해로 수백번 고민에 고민을 했었다. 과연 떠나는 것이 맞는 것일까? 만일 나로 인해 타인이 피해를 입거나 내가 그 중 한 명이 된다면 등등 난감한 문제들이었다. 쏟아지는 기사들을 읽고 읽으며 괌은 어쩌면 여기보다 더 안전할꺼란 생각을 떨쳐버릴수 없어서 출발하기로 결정! 차라리 과감하게 결정을 하고 났더니 마음은 편했다. 2월 5일 출발. 공항이 너무나 한산해서 놀랐고 많은 사람들의 철저한 청결관리에 또 한번 놀랐다. 태평양을 건너 4시간 30여분의 비행시간 끝에 도착한 괌. 40분의 비행기 연착으로 오랫동안 괌 공항에서 기다리고 계셨을 서창우 가이드님이 피곤한 기색없이 반갑게 우리 가족을 맞이해 주셨고 친절하게 리조트까지 안내해 주셨다. 짧지만 굵게 PIC리조트에 대한 안내와 내일 있을 일정에 대해 듣고 헤어졌다. 취소한 사람들이 많았던 탓인지 우린 슈페리어룸에서 로얄동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참좋은 여행사에 대한 리조트의 배려하고 말씀하셨다. 오랫동안 이 여행사를 이용한 보람이 있었던 것 같아 뿌듯했다. PIC숙소에 대한 좋지 않은 정보도 있었지만 처음 맞이한 난 깨끗하고 정돈된 상태에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야경을 보면서 앞으로 있을 괌에서의 일정에 무한한 기대를 하며 잠을 청했다. 다들 괌모닝이라고 말한다. 정말 괌모닝이었다. 미세먼지 하나 없는 푸른하늘과 끝없이 펼치진 바다와 수영장, 딸이 함성을 지르기 시작했다. 아침 9시 30분, 가이드와 함께 일정을 시작했다. 사랑의 절벽, 아가나 성당 등 중부지방 투어를 했다. 여러가지 전설들과 지역 정보 등을 들으며 알차게 다닌것 같다. 그리고 어느 나라에나 있는 사랑의 전설은 가슴 아프게 들렸다. 그리고 하늘은 눈이 부실정도로 파랬다. 오전 일정을 끝내고 아이가 가장 기다리던 물놀이를 했다. 수영장 물도 알맞은 온도를 유지해 주었고 그야말로 아이들의 천국이었다. 튜브, 구명 조끼, 스노클링 장비 등은 모두 대여가 되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갖춰져 있었다. 수영장 앞 비치에서는 카약도 기다렸다가 몇 번씩 타고(강사가 어떻게 타는지 안내를 하였으며 PIC골드카드를 이용하면 그 모든것이 무료이다.) 오염되지 않은 청정한 물에서 스노클링 하는 재미도 최고였다. 물이 맑으니 물 속도 살아있는 수족관이었다.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니 부모 마음도 뿌듯하기 그지 없었다. 인생사진을 찍어 보겠다며 바라본 석양도 눈물날만큼 예쁘고 예뻤다. 마지막 날...12시 체크아웃을하고 숙소를 나왔다. 미쳐 준비하지 못한 탓에 예약하지 못한 일요일 렌트는 너무나 어려웠다. 인터넷을 뒤지며 찾아낸 한국 렌트카 업체와 연락이 닿아 렌트가 가능했고 숙소까지 업체가 와 주었다. 괌은 한국인이 많이 가는 여행지라 한국 렌트카 업체들이 엄청 많이 있으며 리조트 내에도 한국인 직원이 많이 있어서 의사소통에는 어려움이 없었다. 새벽 비행이라 밤 11시까지 예약을 하고 우린 남부투어를 했다. 바다색이 너무나 예뻤던 에메랄드 밸리, 화산분출로 형성된 완만한 구릉지와 바다가 조화를 이룬 세티베이 전망대, 솔레다드 요새, 인생샷을 찍는다는 메리조 부두, 우리 딸이 너무나 부러워 했던 이나라한 자연풀장.... 어딜가나 파란 하늘과 아름다운 바다색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 그리고 석양을 바라보며 저녁식사까지.... 급하게 추진한 일정이었지만 꼼꼼하게 볼건 다 보고 입이 떡 벌어질만큼 감탄을 하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어렵게 결정한만큼 괌은 너무나 아름다웠고, 또 한번 가보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다녀온지 2주가 지났지만 그 3박 5일은 꿈만 같았다. 그리고 힘든 시기였던만큼 다시 한번 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것 같다. 그래서 여행은 필요한가보다. 아직도 딸은 괌 앓이를 하는 중이다. 지금은  여행조차 생각하기엔 모두가 힘들지만 언젠가 좋은 날이 오리라 생각하며 난 오늘도  홈페이지로나마 이 나라, 저 나라 기웃거리며 여행을 꿈꾼다.

김** 2020.02.26

CUVE 시작하기

CUVE 알림
CUVE 알림으로 중요한 여행정보 및 예약정보를 쉽게 확인하세요. 알림내역은 최근 6개월 동안의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UVE 여행트렌드
CUVE가 최신 여행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큐브가 제안 드리는 여행트렌드를 통해 고객님만의 특별한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CUVE 상품추천
참좋은여행의 예약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님의 여행 취향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행 상품 3개 이상 조회 시, 맞춤상품 추천)
CUVE 예약관리
CUVE에서는 실시간으로 고객님의 상품 예약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큐브 예약관리로 간편하게 여행을 준비하세요.
CUVE 여행준비
CUVE가 고객님의 여행준비를 도와드려요.
소중한 여행을 큐브와 함께 준비해보세요.
CUVE 여행후기
고객님, 즐거운 여행이 되셨나요?
여행에 대한 고객님의 소감과 평점을 남겨,
다른 고객분들과 공유해주세요.
CUVE 포인트안내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나요?
포인트 적립을 확인하고 만족감을 2배로 즐기세요.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CUVE 고객센터
CUVE 고객센터에서 여행상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CUVE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의 Cuve를 만나보세요.​

  • 수신내역은 시스템환경 및 서비스 받은 업체 사정에 따라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CUV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