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이 떠오르는 여행

[전일정1급호텔_4대특식] 빙하특급 탑승 + 알레치빙하 스위스 9일

[전일정1급호텔_4대특식] 빙하특급 탑승 + 알레치빙하 스위스 9일

3,590,000 원~

[반고흐미술관/오르골뮤지엄] 두나라의 여유로운 여행, 네덜란드와 벨기에 7일

[반고흐미술관/오르골뮤지엄] 두나라의 여유로운 여행, 네덜란드와 벨기에 7일

2,490,000 원~

여행후기로 미리 보는 여행

멋진 겨울 스위스  여행
멋진 겨울 스위스 여행

공항에서 도나우싱겐으로 이동하여 호텔숙박 WYNDHAM GARDEN DONAUESCHINGEN 실내도 깨끗하고 유럽치곤 넓은 편인 내부, 조식도 소시지와 요거트 콘프레이크 오믈렛등 조식치곤 괜찮은 편. 2일차 수도 베른으로 이동하여 곰정원과 장미정원을 갔지만 겨울이라 보진 못 했고 장미 정원에서 내려 오면서 보던 구시가지 광경이 멋있었어요. 점심은 소고기 감자요리 양이 적었지만 맛은 괜찮은 편. 몽트뢰 레만 호수로 이동 만년설에 둘러쌓인 산과 바다 같은 맑은 호수가 너무나 멋진 풍경이었어요. 프레디머큐리 작은 박물관도 관람. 온천도시 로이커바트로 향하던 옛 미시령 산길 처럼 30분정도 구비구비 올라가던 길은 만년설 풍경이 경이롭고 정말 멋있었어요. 식사후 야외 온천욕은 맑은 공기에 피로도 풀고 꿀잠 잘 수 있었어요. THERMAL HOTELS LEUKERBAD 실내도 넓고 깨끗하고 조식도 부페식으로 다양한 종류로 만족스런 아침 식사였어요. 3일차 청정도시 체르마트로 이동하여 자유 시간을 가졌어요. 스키를 타려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날씨가 너무 좋아 마톄호른도 보였고 라끌렛 특식 식사후 산악열차를 타고 고르너그라트 전망대로 이동하며 스키타는 모습도 보고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로 마테호른을 볼 수 있었어요. 눈도 많고 춥지 않은 날씨라 전망대에서 커피 한 잔은 특별 했어요. 가이드님의 배려로 한정거 내려가서 시간 반 정도의 트레킹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아무도 밟지 않은 눈길을 걸을 수 있었고 마테호른을 더 가까이에서 보고 올 수 있는 경험을 해서 최고였어요. 저녁은 특식 퐁듀 식사 와인향이 많이 났지만 향이 날아 갈수록 고소했어요. 숙박은 ELITE TAESCH 설악산에 있는 모텔 느낌이예요. 이틀 동안 숙소는 만족해서 비교가 되긴했어요. 조식도 햄과 간단한 빵과 커피정도. 4일차 브리그로 이동 케이블카 두 번 갈아타고 알레치빙하를 보았어요.다른 계절은 돌산이지만 겨울은 눈 쌓인 아름다운 경치와 빙하를 조망 할 수 있어 겨울이 더 좋다고 해요 주변에 유럽인들의 스키와 썰매 타는 것도 볼 수 있었고 날이 맑고 좋아 썬그라스가 필수였어요. 저녁 무렵 루체른에 도착 카펠교에서 유럽 최고의 목조 다리도 건너고 강가 산책을 하였어요. 저녁은 김치찌게, 한식 생각날 때 적절한 식사였어요. 아침에 유람선을 타고 만년설에 쌓인 산과 백조와 물새들이 떠있는 예쁜 풍경을 보았고 아침의 카펠교 산책과 커피 한 잔. HOTEL ROTHAUS LUCERNE는 좁고 방음도 되지 않고 화장실 냄새가 나서 불편했어요. 5일차 취리히의 구시가지 골목길과 란덴호프 언덕에서 강물과 도시를 보고 반호프거리를 걸었는데 휴일이라 문연 곳이 없어 아쉬웠어요. 라인 폭포는 넓고 소리도 웅장하고 우리나라의 폭포와는 다른 험한 물길의 넓은 계곡 같았어요. 프랑스로 이동하여 하울의 움직이는성의 배경이된 예쁜 쁘띠 베니스인 콜마르 산책. 저녁에 도착하여 아쉬움에 다음날 오전에 다시 가 볼 수 있었고 비가와서 아쉬웠지만 파스텔톤의 예쁜 건물들을 다니며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저녁은 생선과 스파게티요리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케익이 커서 놀라고 예쁜 식당에서 마지막 저녁식사를 하였고 HOTEL L'EUROPE COLMAR는 깨끗한 시설에 현대식이고 예뻤어요.스위스 숙소 중 가장 맘에 들었어요. 스위스 여행은 너무너무 예뻤고 눈을 맘껏 보고 밟아 볼 수 있었고 이국적인 풍경도 아름다웠고 맑은 공기, 꽃피는 5월도 예쁘지만 겨울 스위스도 멋지다더니 정말 이번 겨울 스위스 여행은 너무나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어요. 금액 대비 알차고 여유있고 음식도 꽤 괜찮았고 무엇보다 친절하신 '김선오 가이드님'의 최선을 다하시고 하나라도 더 보여주려던 하나라도 더 먹여주시려던ㅎㅎ 다음에도 꼭 다시 만나고 싶은 가이드님이셨어요. 공항에서의 마지막 인사도 다시 만나자고 하며 헤어졌답니다.

서** 2020.02.08

CUVE 시작하기

CUVE 알림
CUVE 알림으로 중요한 여행정보 및 예약정보를 쉽게 확인하세요. 알림내역은 최근 6개월 동안의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UVE 여행트렌드
CUVE가 최신 여행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큐브가 제안 드리는 여행트렌드를 통해 고객님만의 특별한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CUVE 상품추천
참좋은여행의 예약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님의 여행 취향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행 상품 3개 이상 조회 시, 맞춤상품 추천)
CUVE 예약관리
CUVE에서는 실시간으로 고객님의 상품 예약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큐브 예약관리로 간편하게 여행을 준비하세요.
CUVE 여행준비
CUVE가 고객님의 여행준비를 도와드려요.
소중한 여행을 큐브와 함께 준비해보세요.
CUVE 여행후기
고객님, 즐거운 여행이 되셨나요?
여행에 대한 고객님의 소감과 평점을 남겨,
다른 고객분들과 공유해주세요.
CUVE 포인트안내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나요?
포인트 적립을 확인하고 만족감을 2배로 즐기세요.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CUVE 고객센터
CUVE 고객센터에서 여행상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CUVE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의 Cuve를 만나보세요.​

  • 수신내역은 시스템환경 및 서비스 받은 업체 사정에 따라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CUVE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