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Counter
페이지 상단

퀵바

최근본상품 [0]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상품목록 1/0 다음 상품목록

위로

My travel Guide

참좋은여행 2017 경력 수시채용

기획전

'오로라' 춤을 추듯 피아노를 치듯
찾아가는 여행, 하늘 가득 빛을 따라서

페이스북연결 트위터연결

오로라 춤을 추듯 피아노를 치듯 찾아가는 여행, 하늘 가득 빛을 따라서
옐로나이프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2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평야와 호수를 끼고 있을 뿐 아니라 도시의 인공적 불빛의 간섭에서 완전히 벗어난 오로라를 보기 위한 최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오로라 관측 편의시설입니다. 오로라빌리지는 여러 개의 티피, 기프트샵, 다이닝홀, 오로라레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밤에 관측을 하면서 출출함을 달래 줄 수 있는 야식을 제공하며, 따뜻한 음료와 선주민의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진 빵, 버팔로, 화이트피쉬 등을 이용한 매일 다른 종류의 스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ip 1. 브룩스 비스트로 레스토랑은 캐나다의 피쉬앤 칩스를 맛 볼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에는 다녀간 사람들의 사진, 명함, 낙서로 가득해 그동안의 흔적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팬후라이, 딥후라이 등 원하는 조리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후 나오는 바녹 이라는 빵은 전통방식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Tip 2. NWT License Plate은 1970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이용되고 있는 노스웨스트 준주의 차량 번호판입니다. 보통은 네모난 차량 번호판을 이용하지만, 흰곰 모양의 번호판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세계적으로도 매우 특이한 것 입니다. 옐로나이프 방문 기념으로 많이 구입하는 기념품입니다.
겨울 액티비티설명 입니다.
물위를 걷는 경험! 아이스로드는 한겨울 그레이트슬레이브 호수가 얼어 육지와 호수가 연결되어 그 위를 걸어 다닐 수 있는 신비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그 외 노스웨스트 주의사당, 옐로나이프 다운타운 등 구시가지를 돌아보며 옐로나이프의 역사와 원주민의 전설에 대해 듣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맛샤라고 불리는 개썰대 조종수가 능숙하게 개를 조종하며, 눈이 쌓인 숲 속과 언 호수 위를 경쾌하게 달리는 체험입니다. 썰매 견들의 귀여움뿐만 아니라, 강한 숨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오로라 빌리지 인기 No.1 의 액티비티입니다.
가이드와 함께 전통적인 자작나무로 만들어진 스노우슈를 신고, 숲속을 산책하는 체험입니다. 야생동물의 발자국, 생식하는 식물 이야기에서부터 선주민들의 전통 생활 지혜에 귀를 기울이면서 그들이 과거에 어떻게 해서, 이 끝없는 넓은 대자연 속에서 살아왔는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2015년 에어캐나다 보잉 787 드림라이너 취항 1. 편안한 여행2. 쾌적한 실내3. 인체공학적 설계 4. 기내 엔터테이먼트

기획전 관련상품

[일생에 한 번쯤은] 캐나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5일

[일생에 한 번쯤은] 캐나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5일

세계 최적의 관측장소를 제공하는 캐나다 옐로우 나이프 오로라 빌리지에서의 오로라 관측

상품코드 UPP420

2,640,000 원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