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같을 때? 온천 하기 좋을 때!

찬바람 선선히 불어오는 지금 같을 때
온천 하기 좋을 때 당신과 나와 아오모리

호시노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는 리조트와 료칸을 브랜드화하여 전국적으로 확장 운영하고 있는 그룹입니다. 테마가 있는 리조트로, 노천온천 시설을 갖춘 고마키온천 아오모리야와 정원이 아름다운 오이라 세계류 호텔이 있습니다.

고마키온천 아오모리야
Theme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온천 료칸
테마에 걸맞게 매일 저녁 21시부터 21시 30분까지 아오모리의 전통 민요공연과 샤미엔, 마츠리 연주가 펼쳐집니다. 또한 때묻지 않은 자연과 어우러진 온천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고마키온천 아오모리야는 다다미 방을 기본으로 한 전통 화실과, 리모델링을 하여 두툼한 매트리스가 있는 화양실로 나뉘어 있습니다. 변화를 적절하게 결합하여 일본의 전통은 잊지 않은 깔끔한 객실입니다. 나무정원에 둘러싸인 우키유는 고마키온천 아오모리야의 대표적인 노천탕으로, 커다란 연못 한 가운데에 있어 탕이 있어 자연을 병풍 삼아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히바유와 모토유는 탁 트인 창이 있는 실내 온천으로, 눈앞에는 정원이 펼쳐지고 코끝으로는 나무의 향이 가득히 전해져 '휴식'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합니다. 야외에는 족욕장도 마련되어 있어 산책을 하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오이라세계류 호텔
Theme 오이라세계류를 따라 세워진 유일한 호텔
고마키온천 아오모리야 호텔에서 차로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오이라세계류 호텔. 호시노 리조트 계열답게 깔끔한 6가지의 객실타입이 준비되어 취향에 맞는 객실선택이 가능합니다. 대형 난로가 있는 모리노신와 라운지에서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사과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특별명승지로 지정된 오이라세계류 숲 안에 위치하여 '휴식(休息)'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곳입니다. 호텔 앞에는 계곡물이 흘러 청량한 소리와 맑은 공기가 그대로 전해집니다. 계절에 따라 다른 옷을 입는 숲길을 따라 걸어도 보고, 마치 하얀 구름이 피어나듯 흐르는 계곡도 바라보면 자연 속에서 치유를 받는 듯합니다. 호텔에서는 커다란 창을 통해 펼쳐지는 오이라세계류의 사계절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도와다 호수

아오모리 현과 아키타 현에 걸쳐있는 일본에서 3번째로 깊은 칼데라 호수입니다. 일본의 북쪽이자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계절이 조금씩 늦게 다가옵니다. 하늘과 가까이 맞닿아 있으며 잔잔한 분위기로, 조용히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도와다 현대 미술관

2008년에 개관한 도와다 현대미술관은 '새로운 체험을 제공하는 열린 시설'을 테마로 지어졌습니다. 새하얀 미술관은 통 유리로 이루어져 밖에서도 내부에 전시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미술관 밖에도 다양한 조형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