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새로운 소식 및 이벤트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항공] 국적기 대한항공 코로나19 항공권 특별 처리지침 안내드립니다.
구분 해외항공 > 작성일 2020.03.13
안녕하세요, 참좋은여행 항공팀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고객이 항공권 구매를 주저하는 상황 감안하여,
국적기(대한항공) 에 대해서만 특별처리지침이 내려와 안내드립니다.

3/10 ~ 4/30일 기간 항공권 구매고객에게는 한시적으로 재발행 수수료 1회 면제되고 있습니다.

단 , 발권기간 및 출발기간에 해당하는 고객님들에 한해서만 가능하오니 꼭 아래 참고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관련 당사에서는 환불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항공사,카드사의 환불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1. 대상노선 : 국제선 전 노선
2. 대상기간 : 발권일 :  20/3/10~20/4/30일
                 출발일 :  20/3/10~21/2/25일
 
3. 세부내용: 하기 조건 부합시 재발행 수수료 1회 면제 (운임 규정상 예약/여정불가 항공권도 1회 변경 허용)
              - SKD 변경, RRT 에 따른 운임/TAX 차액은 징수
              - 동일 좌석 등급 및 동일 출/도착 도시 한정
              -코로나 영향에 의한 변경이 아닌 경우 적용 불가
 
4. 변경가능일자: ~2021년 2월 28일 (국제선 첫 구간 출발일 기준)
                     - 21년 2월 28일에 21년 2월 28일 출발항공권으로 재발행 가능

 

항공권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UVE 시작하기

CUVE 알림
CUVE 알림으로 중요한 여행정보 및 예약정보를 쉽게 확인하세요. 알림내역은 최근 6개월 동안의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UVE 여행트렌드
CUVE가 최신 여행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큐브가 제안 드리는 여행트렌드를 통해 고객님만의 특별한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CUVE 상품추천
참좋은여행의 예약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님의 여행 취향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행 상품 3개 이상 조회 시, 맞춤상품 추천)
CUVE 예약관리
CUVE에서는 실시간으로 고객님의 상품 예약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큐브 예약관리로 간편하게 여행을 준비하세요.
CUVE 여행준비
CUVE가 고객님의 여행준비를 도와드려요.
소중한 여행을 큐브와 함께 준비해보세요.
CUVE 여행후기
고객님, 즐거운 여행이 되셨나요?
여행에 대한 고객님의 소감과 평점을 남겨,
다른 고객분들과 공유해주세요.
CUVE 포인트안내
고객님,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셨나요?
포인트 적립을 확인하고 만족감을 2배로 즐기세요.
적립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하실 수 있어요.
CUVE 고객센터
CUVE 고객센터에서 여행상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CUVE

안녕하세요. 고객님
참좋은여행의 Cuve를 만나보세요.​

  • 수신내역은 시스템환경 및 서비스 받은 업체 사정에 따라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CUVE 닫기